뉴스
친절, 작은 배려가 아름다운 의무기록과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3,822
- 06-25
25일 아침 친절직원에 대한 시상식 및 사례, 6월의 친절 시범부서(의무기록과) 실천소개가 있었습니다.
6월에 내원객 및 직원들이 추천한 친절직원입니다.
[장영택(소아과) 신충식(정형외과) 조승헌(외과) 유재권(진단방사선과) 정순경(2남병동) 유성은(4동병동) 김희경(5동병동) 백영숙(5동병동) 최고은(신경외과중환자실) 송현란(정형외과외래) 서윤희(소아과외래)]
『의무기록과는 친절 신속 정확이라는 표어를 가지고 내부고객인 과직원, 의사, 간호사, 일반직원과 외부고객인 환자, Chart문의, Chart복사고객, 불만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 및 타 과와의 서로 양보와 협조체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갖추어야 할 태도로 주인의식, 책임감, 융통성, 꾸준한 자기개발, 협동정신, 적극적인자세, 솔범수범 생활화로 하였습니다.
밝은 표정, 부드러운 말씨, 공손한 태도, 진지한 응대를 통하여 고객이 기쁨이 되면 우리는 큰 보람이 된다라는 진리앞에 정확한 의료정보의 관리와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더욱더 노력하는 의무기록과가 되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병원 곳곳에 놓여져 있는 건의함, 홈페이지 사이버 건의함, 민원창구를 이용한 제안, 건의사항, 추천 등을 통하여 다양한 의견을 듣고 있으며 친절한 병원, 따뜻한 병원, 행복한 일터로 내외부 고객들에게 다가서기 위하여 다각도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