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재활의학과 윤용순 과장 식약처 의료기기 멘토링 전문가 선정, 세계 3대 인명사전 등재

  • 작성자 : 홍보과
  • 조회수 : 5,727
  • 03-12


윤용순 과장


재활의학과 윤용순 과장

식약처 의료기기 멘토링 전문가 선정, 세계 3대 인명사전 등재


예수병원 재활의학과 윤용순 과장이 지난 1월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멘토링 전문가 위원으로 위촉장을 받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멘토링 전문가 위원 위촉을 받은 윤용순 부장은 2018년 1월부터 2019년 12월까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도하는 ‘차세대 의료기기 100 프로젝트’에서 2년간 의료기기 멘토링 전문가 위원을 맡았다. 식약처 의료기기 멘토링 전문가로 선정된 윤용순 부장은 우리나라의 세계시장 선점 가능성을 고려한 매년 20개씩 차세대 유망 의료기기에 대해 5년 동안 100개 제품을 선정해 개발부터 수출까지 전주기에 걸친 맞춤형 지원을 위한 프로젝트 전문가로서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한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인 ‘마르퀴즈 후즈후 인더월드(Marquis Who’s Who in the world) 2018’에 등재될 예정이며 아울러 '2018년 알버트 넬슨 평생공로상(Albert Nelson Marquis Lifetime Achievement Award)'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현재 예수병원 대외협력부장과 의료기기임상시험센터 센터장을 맡고 있는 윤용순 과장은 제1저자나 교신저자로 30여 편의 창의적인 의료기기에 관련된 논문과 특허를 국내외에서 발표하거나 등록하는 등 활발한 연구 활동을 하고 있다.


식약처 위촉장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