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의복이사장, 장경현원장, 송희종목사 발전기금 후원

  • 작성자 : 홍보실
  • 조회수 : 5,551
  • 05-20


 






이의복 이사장  발전기금 1천만원 후원




이의복이사장, 장경현원장, 송희종목사 발전기금 후원




서남교회 이의복 목사 1천만원 후원 / 5월 20일(금)에 예수병원 이사장인 남원 서남교회 이의복 담임목사가 서남교회 장로들과 함께 예수병원 병원장실을 찾아 권창영 병원장에게 예수병원 예배실 건축을 위한 ‘벽돌 한 장’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예수병원 이사장으로 봉사하고 있는 이의복 목사는 “예수병원 직원들에게는 영적인 공간이며, 환자들이 예배와 기도를 드리는 소중한 예배실을 아름답게 건축해 기쁘다. 예수병원에 입원한 환자들이 힘들 때에 이곳을 찾아 기도를 드리고 목사님의 말씀으로 위로를 받아 마음의 평안을 찾는 특별한 곳이다.” 며 권창영 병원장에게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의복 이사장은 작년 10월에도 예수병원 발전기금 1천만원을 후원했다.


장경현 원장 5백만원 후원 / 5월 18일(수)에 김제 요촌동에 위치한 장외과 장경현 원장이 예수병원 발전기금 후원금으로 5백만원을 기탁했다. 장경현 원장은 지난 2008년에 1천만원을 예수병원 발전기금으로 후원한데 이어 이번에 예수병원의 더 큰 발전을 기원하며 5백만원을 후원해 예수병원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었다. 예수병원 동문인 장경현 원장은 예수병원 동문회장, 암환자후원회장, 예수병원 이사회 이사를 역임했으며 현재 암환자후원회 원외 이사를 맡아 봉사하고 있다.







임실읍교회 송희종 목사 200만원 후원 / 5월 19일(목) 아침에 예수병원 직원예배를 인도한 임실읍교회 송희종 목사가 예배가 끝난 후 권창영 병원장에게 예수병원 발전기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송희종 목사는 “예수병원은 전북 도민의 모두가 아끼고 사랑해야 할 우리 모두의 병원이며 더 많은 관심과 후원이 필요하다.”며 예수병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장경현 원장 발전기금 500만원 후원 


 



송희종 목사 발전기금 200만원 후원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