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사회 김민철 병원장 연임 결의

  • 작성자 : 홍보실
  • 조회수 : 3,777
  • 05-28



 


예수병원 김민철 병원장 


 


 


이사회 김민철 병원장 연임 결의





재단법인 예수병원 이사회는 5월 25일(금) 오전 11시에 병원 회의실에서 이사회를 개최하고 이달 말로 임기가 만료되는 병원장에 김민철 현 예수병원장을 새 병원장으로 선임 결의했다.


예수병원 이사회가 이번에 김민철 병원장을 차기 병원장으로 다시 선임함으로서 김민철 병원장은 2004년 6월 예수병원장 선임에 이어 두 번째 예수병원장으로 선출돼 예수병원장을 연임하게 됐으며 오는 6월 21일(목)에 예수병원 예배실에서 이사장 이취임식과 함께 병원장 취임식을 갖고 2010년까지 임기를 시작한다.


김민철 병원장은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설립목적과 3년간의 병원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민에게 건강과 행복을 주는 병원, 호남의 대표적인 의료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선한 사마리아인의 손길인 예수병원이 앞으로도 환자가 주인인 친절하고 평안한 병원의 상징으로 예수님의 사랑을 구체적으로 실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예수병원 병원장 연임의 포부를 밝혔다. 


예수병원은 2005년 김민철 병원장 취임이후 2005년 김민철 병원장 보령의료봉사상 수상, 대한민국 으뜸 크리스쳔기관 선정, 2006년 전국 종합병원 주사제 처방률 전국에서 가장 낮은 1위에 선정, 제왕절개분만율 전북 최저 평가, 금년 5월에는 예수병원 응급센터 3년 연속 A등급 평가 등 수상, 표창 등 경사와 전국 최고 등급의 보건복지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04년 국내 최초 외국인노동자 무료진료센터 개설, 2005년에 국내병원 최초 국제 NGO 국제의료협력단 설립, 2006년 건강의학센터 개설 및 23병상 증설, 2007년 산업보건센터 개설과 종합의료정보시스템 구축, 첨단 장비 도입 등으로 지역사회에 수준 높고 다양한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벌이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더욱 체계적이고 활발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