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주대에 4억원 상당 의료기기 기...
- 작성자 : 홍보실
- 조회수 : 3,582
- 04-18
.jpg)
.jpg)
.jpg)
.jpg)
.jpg)
.jpg)
전주대에 4억원 상당의 의료기기 기증
4월 18일(화) 11시 전주대학교 중앙도서관 접견실에서 산학협력기관인 예수병원에서 전주대학교에 의료기기를 기증하는 기증식이 있었다.
예수병원에서 4억여원 상당의 방사선 촬영장비 및 기자재를 전주대에 신설된 대체의학대학 방사선학과에 기증하는 이날 기념식은 예수병원 김민철 병원장과 전주대 이남식 총장을 비롯하여 두 기관의 임원진이 배석한 가운데 이남식 총장의 인사, 참석자 소개, 기증내역 보고, 기증서 전달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번에 예수병원에서 기증한 의료기기는 X-RAY 촬영기, 초음파기, 파노라마, 현상기, PASS BOX, 필림카세트, VIEW BOX 등 4억원 상당으로 전주대 대체의학대학의 의료분야 실습기기 확보에 크게 도움을 주었다.
김민철 병원장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병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하고 이남식 총장은 “향후 더 많은 의료분야 프로그램의 개발로 양 기관은 물론, 전북도민에 차원 높은 의료서비스를 다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고 하였다.
이남식 총장은 김민철 병원장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하였으며 학생회장은 꽃다발을 증정하였다. 이어서 대체의학대학의 기증 테이프 커팅에 이어 X-Ray 기기 시연이 있었으며 김민철 병원장과 이남식 총장은 산학협력기관으로서 앞으로 두 기관이 발전 방안을 논의하였다.
예수병원과 전주대학교는 지난 2002년 10월 28일 산학협력협약을 맺고, 양 기관의 발전과 의료분야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을 벌이고 있으며 새롭게 신설된 대체의학대학에 방사선학과, 물리치료학과, 대체의학 전공 등 의료분야에 폭넓은 협력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