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건강의학센터 1월 18일 개소식

  • 작성자 : 홍보실
  • 조회수 : 3,695
  • 01-18
건강의학센터 1월 18일 개소식 건강의학센터 1월 18일 개소식
건강의학센터 1월 18일 개소식 건강의학센터 1월 18일 개소식
건강의학센터 1월 18일 개소식 건강의학센터 1월 18일 개소식


예수병원 건강의학센터 1월 18일 개소식

지역주민 건강관리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 / 지역주민에게 건강관리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게 될 예수병원건강의학센터(종합검진센터)가 1월 18일 오후 4시에 내외 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예배와 2부 개소식을 갖고 250여 평 면적의 쾌적한 시설에서 다양한 종합 건강진단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가동하였다. .

첨단 장비, 다양한 프로그램 / 예수병원 건강의학센터는 지역주민을 위한 질병의 조기 발견, 예방을 위한 기본검진과 31가지 맞춤식 전문검진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건강검진은 기본검진과 전문검진으로 구분되며 기본검진은 혈압, 체지방, 동맥경화, 자궁암, 골밀도, 내시경, CT, MRI, 초음파 등 21종의 각종 검사로 구성되었다. 전문검진은 주요암건강진단, 연령별정밀건강진단, 숙박건강진단, 시스템별(소화기, 심장, 알레르기 등)정밀건강진단 등 맞춤식 건강검진 프로그램으로 31가지의 다양한 전문검진 프로그램이 있다. 이를 위해 2명의 전문의가 상주하며 전문 의료인등 22명을 보강하였으며 최신 검진 장비 26종을 새로 도입하였다

웰빙센터, 소화기병센터 함께 운영 / 예수병원건강의학센터는 지역주민의 지속적인 평생 건강관리 및 각 임상과와 체계적인 연계프로그램의 건강관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쾌적하고 편안한 시설과 진료 환경을 준비하였으며 무엇보다도 신속하고 정확한 검사와 진단, 건강관리의 질적 만족과 건강관리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지역주민의 수준 높은 양질의 삶을 추구하게 된다. 특히 검진센터 내에 육체와 정신의 유기적 조화와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웰빙센터와 국제 학술대회에서 공개 시범을 보일 만큼 앞서가고 있는 소화기병센터도 함께 운영 된다.

종합검진 뜨거운 호응 / 지난 12월 12일부터 하루 25명씩 시범 운영되고 있는 예수병원 건강의학센터는 12월 12일 직원과 병원내 자원봉사자, 동문을 대상으로 특별 검진 프로그램 예약접수를 받은 결과 하루만에 280명이 예약을 신청, 당일 선착순 마감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108년의 역사와 의료와 봉사를 통해 지역주민에게 평안을 주는 예수병원은 이제 예수병원의 건강의학센터를 통하여 지역사회에서 건강관리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이며 지역주민의 건강을 지켜온 예수병원을 상징하는 또 하나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사랑받게 될 것이다.

건강의학센터 1월 18일 개소식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