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appy Cristmas! - 신나는 성탄축하 행사
- 작성자 : 홍보실
- 조회수 : 3,497
- 12-22
신나는 성탄 축하 행사
12월 21일(화) 오후 6시에 1층 예배실에서 환자와 보호자, 직원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성탄 축하 장기자랑”은 산타 복장을 한 김선중 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였다.
장기자랑 행사를 위하여 직원들은 몇 주 전부터 부서별로 연습을 하였고 노래와 음악에 재능이 있는 직원가족까지 참여하였다. 특히 예수병원 직원의 어린 자녀들이 다니는 예수병원 어린이집 꼬마 친구들이 그동안 선생님들에게 배운 솜씨와 예쁜 모습을 마음껏 선보일 준비를 하는 동안, 행사 시작 전부터 엄마들이 먼저 신이 났다.
예수병원 어린이집 꼬마친구들의 깜찍한 춤과 바이올린 합주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김민철 병원장의 인사말에 이어 행정부 윤정화 모자의 트럼펫연주, 어린이집 어린이들의 다양한 장기 자랑, 영선관리부장의 가곡 독창, 방영숙 간호사의 따님(윤단비)의 대금과 소금 연주, 간호부의 밤무대 야한 복장의 현란한 율동이 이어졌으며 직원과 가족들의 숨은 장기 자랑에 탄성과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
더욱이 행사 중간 중간에 사회를 맡은 김선중 목사의 웃음 선물과 게임, 푸짐한 행운권 추첨은 참석자들을 더욱 즐겁게 하였다. 성탄축하 장기자랑은 우열을 가리기가 어려워 참가한 모두가 공동 1등을 하였고 이날 참가한 환자와 보호자, 모든 직원과 가족이 하나가 되어 즐겁고 기쁜 성탄을 자축하였다.